알렉산더 맥퀸 패션쇼의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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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렉산더 맥퀸 패션쇼의 특징
2001년 구찌가 맥퀸의 브랜드였던 알렉산더 맥퀸 브랜드의 지분 51%를 인수하며 구찌그룹의 새로운 파트너가 되었다
이후 알렉산더 맥퀸 브랜드는 다양한 세컨드라인 브랜드와 향수 브랜드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게 된다
1990년 중반부터 2000년 초반까지 맥퀸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다
맥퀸이 설계한 패션쇼의 특징은 그 특이한 것이 특징이다
맥퀸은 자신의 쇼에 영화, 자연, 미술, 역사, 등 다양한 소재를 영감으로 쇼를 계획했다
그의 패션쇼는 단순히 쇼라고 할수 없고 무대와 모델, 음악, 퍼포먼스 등이 통합된 설치미술이라고 평가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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